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TSP's Magazine] 이유있는 다름의 추구
여전히 많은 기업들의 목표는 ‘best one’입니다.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그 ‘best one’에만 관심을 집중해 왔을 뿐만 아니라 모두가 ‘best one’이 되기 위한 노력만 기울여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대는 ‘다름’을 원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만의 이유를 가지고 나만의 방식과 나만의 방향으로 추구해 온 다름의 시간이 축적된 기업과 제품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승자(winner)의 모습이며, 진정한 승리를 누릴 수 있는 ‘only one’의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 TSP’s Magazine E-book[No.413] 이유있는 다름의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