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사업계획의 수립과 배움

  • 6263
  • 2014-10-10
사업계획을 세우는 것은 고객의 니즈에 대한 발견에서 출발하여 그것을 어떻게 충족시키고 자신의 수익으로 이어갈 것인지에 대한 여정의 경로를 수립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잘 구성된 한 편의 이야기여야 하며, 논리적인 설득의 도구가 되어야 한다. 그것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에서 기업가는 자기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중요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서를 만든다는 사실보다는 무엇을 위해서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무엇을 고려하면서 계획서를 작성해야 할 것인지를 늘 잊지 말아야 한다.


※ TSP’s Magazine E-book
[No.405] 사업계획의 수립과 배움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