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TSP's Magazine] 시장기회를 살리는 마케팅 전략
과연, 나의 비즈니스에 관계된 시장을 나는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가? 그 시장이라는 곳은 단순히 해당 제품이 거래되는 곳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가? 상대적 열세를 극복하는 마케팅 전략은 시장의 구체적인 속성까지 속속들이 이해하고 있어야 구사가 가능할 것이다. 먼저 시장에 대한 이해가 된 후에야 적절한 마케팅 전략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기업이 구사해야 할 마케팅 전략은 가치를 창조하고 전달하며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매개로 소비자와의 우호적 관계를 맺어 나가는 일이 되어야 할 것이다.
※ TSP’s Magazine E-book[No.401] 시장기회를 살리는 마케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