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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TSP's Magazine] 더 이상 "지속가능한 경쟁우위"는 없다?
특정 경영전략은 여전히 소비가전,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상품, TV, 그리고 출판과 같은 요동치는 산업에서는 유용하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사업분야의 리더들은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지만, 동일한 과거의 전술에 집착해서는 아니다. 경쟁우위가 1년도 채 안되어 사라지는 세상에서, 기업은 하나의 장기전략을 수립하는 데 수 개월을 사용할 여유가 없다. 경쟁에 앞서기 위해서 기업은 끊임없이 새로운 전략적 계획을 착수하고, 한번에, 그리고 동시에 많은 단기적인 경쟁우위를 구축해서 이용할 필요가 있다. 비록 개별적으로는
일시적이라 할지라도, 이러한 우위들은 포트폴리오로써 장기적으로 경쟁에서 선두를 유지시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