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장전략

  • 6162
  • 2012-07-13
최근 기업들은 고객의 의식은 물론이고 무의식 영역에 관한 정보까지 그들의 전략에 활용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의 행동이 무의식과 습관에 의해 작동하는 경우가 상당하다는 사실에서 더욱 중요한 것으로 여겨질 수 있는데, 이들은 많은 고객 접점을 관리하는 점포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실패를 경험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또한 고객의 합리적 이성이 아닌 최근 강조되고 있는 감성적 선택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이를 기업의 전략을 활용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이를 소매점포에 잘 적용하면 보다 많은 선택의 기회를 고객으로부터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