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TSP's Magazine]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장전략
최근 기업들은 고객의 의식은 물론이고 무의식 영역에 관한 정보까지 그들의 전략에 활용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의 행동이 무의식과 습관에 의해 작동하는 경우가 상당하다는 사실에서 더욱 중요한 것으로 여겨질 수 있는데, 이들은 많은 고객 접점을 관리하는 점포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실패를 경험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또한 고객의 합리적 이성이 아닌 최근 강조되고 있는 감성적 선택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이를 기업의 전략을 활용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이를 소매점포에 잘 적용하면 보다 많은 선택의 기회를 고객으로부터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