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Story [88편] - 기업마케팅, 새해를 수 놓을 5가지 새로운 PR 트렌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도구 중의 하나가 PR(Public Relations)이다. PR이란 기업 등 마케팅 주체가 대중과 호의적인관계를 증진하기 위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말한다. 기업이 지속적인 가치 창출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한 소통 활동이기도 하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활동이라도 올바로 전달되지 않으면 그 목적은 달성되기 어렵다. PR이 기업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침에 따라

최근 대중 매체를 이용한 PR이 중요한 수단으로 대두되고 있다. SNS 등 대중 매체를 활용한 PR시대가 본격화한 것이다.

그렇다면 2024년 PR의 진화 방향을 다섯 가지 큰 흐름을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중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