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Story [68편] - 전자성거래 시장의 호황과 기회

사업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한다. 따라서 경영자는 사업에서의 우선순위, 전략, 그리고 현재의 프로세스 등을 주기적으로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

갑자기 직무환경이 바뀌기도 하고, 많은 예산을 삭감하기도 해야 한다. 이런 모든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기업은 어떤 환경에서든지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많은 기업이 고객서비스와 고객 경험 (UX) 강화에 매달려왔으나 이제는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가 되어버렸다.

B2B 기업이 초점을 맞추어야 할 두 가지 전략이 있다면 누가 고객인지를 파악하는 것과 고객에게 개별 맞춤형 디지털 경험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 하는 점이다.

이와 관련해서 Episerver사(디지털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가 'B2B Digital Experience Report'에 발표한

'대전환기에 있어서 고객은 중심축'이라는 보고서는 많은 시사점을 제공해 주고 있다...중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