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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P's Story [66편] - 기업경영과 ChatGPT (2)
- 현재 사업에 ChatGPT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가?
ChatGPT는 대화형 인공지능 챗봇(채팅 로봇)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상세하고 정교한 답변으로 많은 이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호에 이어서 이번 호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ChatGPT의 이용방법을 알아보기로 한다.
현재 81%의 기업경영자들은 AI가 기업운영에 중요 핵심기술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AI를 이용하는 기업의 고객만족도는 2023년에 약 25%까지 높아질 것으로 보고하는 연구도 있다. 이렇듯, 사업과 AI 기술 간의 관계는 향후 더욱 밀접해질 것으로 보인다.
ChatGPT의 자연스러운 언어 처리능력은 사업의 다양한 분야에 매우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특히 고객과 자동으로 상호작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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