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Story [60편] - 온라인 고객과의 신뢰 유지의 4가지 방법
요즘처럼 고객이 온라인 쇼핑을 위해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쓰는 일이 과거엔 없었다. 이것은 온라인상에서도 민주주의가 실현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세계적으로 약 30%의 소비자가 점포 쇼핑에서 온라인 쇼핑으로 전환하였다고 한다.
예를 들어 2022년 Digital Customer Experience Report에 따르면 87%의 응답자가 지난해 온라인 구매를 했다고 응답했는데 이는 2019년의 76%에서
11%나 증가한 것이다. 소비자 지출은 2021년 40% 넘게 성장하였고 이런 추세라면 금년에는 39% 이상 더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매년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매출과 낙관적인 전망 속에 중소기업이 온라인상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많이 있다.
온라인상에서 기업은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헌신적이고 주도면밀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중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