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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P's Magazine] 태도 변화를 넘어 행동변화까지

  • 5884
  • 2015-07-17
정교화 가능성 모델 이론에 의하면 소비자는 기업이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서 자신과의 연관성이 높다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처리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설득적이면서도 개인의 상황적 연관성을 잘 고려한 메시지를 제공해야 고객의 태도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누군가의 태도를 바꾸게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럼에도 기업들은 이 어려운 일을 오랫동안 해 왔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생존과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기 때문 아닐까요?




※ TSP’s Magazine E-book
[No.424] 태도 변화를 넘어 행동변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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