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소비자 행동에 숨은 기회를 찾아라

  • 5755
  • 2013-12-06
옛말에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깊고 깊은 물속을 아는 것보다 사람의 마음 속을 아는 것이 훨씬 어렵기 때문에 생겨난 말일 것이다. 그래서 늘 소비자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기업들 조차도 실패를 경험하는 것 아닐까? 이제 이상에 제시된 몇 가지 기준들을
중심으로 고객을 천천히 다시 살펴본다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 잘 알 것도 같은
한 길 고객의 마음속에서는 지금도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을 테니 말이다.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