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Story [94편] - '대화형 마케팅'의 5가지 장점
지난 20여 년간 기업의 마케팅 전략은 많은 변화를 거쳐왔다. 일반적으로 2000년대 이전의 마케팅 전략은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제품의 좋은 점을 일방적으로
시장에 알리는 것이었다. 2000년대 들어와서는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바뀌었고, 디지털 마케팅 시대가 개막된 2010년대부터는
소비자 경험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전환된다. 디지털 기술의 비약적인 발달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이 소비자와 교감하는
방식으로 변화한 것이다...중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