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Story [26편] - 소비자행동 변화와 기업의 마케팅 전략 2

사상 유래없는 코로나19 사태는 코로나 기간뿐만 아니라 코로나 이후에도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큰 변화를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는 크게 자신의 소비행동에 책임의식이 강한 친사회적 소비자와 자신의 본능적 쾌락만을 추구하려는 또 다른 소비자로 구분 해 볼 수

있다.  코로나가 가져온 마케팅 환경의 변화속에서 기업이 추구해 나가야 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고민해 보아야 할 때다. ...중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