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티에스피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pening of information

Home > 정보마당 > Resources

Magazine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경영의 이정표제공합니다.

News
제목 [TSP's Magazine] 필요를 제대로 알아내는 것이 이기는 도구
등록일 2018-08-13 조회수 2488

기업은 기본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고 그 대가를 취함으로써 생존하고 성장해 나간다.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의 필요를 더 적절한 방법과 비용으로 충족시켜 줄 수 있는지 여부는 기업에게 중요한 경쟁우위가 된다. 경쟁우위는 시장에서 벌어지는 경쟁에서 한 기업이 다른 기업들에 비해 우위에 서는 것을 의미하는데, 기업이 가진 경쟁우위의 강도가 강할수록 그 기업의 생존과 성장 가능성은 높아진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이나 기업을 경영하는 사람들은 항상 ‘타인의 필요’에 대해 예민해야 한다. 타인의 필요를 얼마나 잘 알아내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가 해당 기업의 번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 TSP’s Magazine E-book

[No. 503] 필요를 제대로 알아내는 것이 이기는 도구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윗글 [TSP's Magazine] 머리에서 가슴을 지나 몸으로 가는 여행
아랫글 [TSP's Magazine] 무기력이 일상이 되지 않도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