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ing of information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경영의 이정표를 제공합니다.
제목 | Tsp's Story [8편] - BPS/BPO 활용전략과 산업의 미래 | ||
---|---|---|---|
등록일 | 2021-02-17 | 조회수 | 124 |
기업 내에는 생산에 직접 관여하지 않고 수익실현과도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특정 사업프로세스와 기능들이 있다. 이러한 일들이 기업의 핵심 업무는 아니지만 성공적인 기업 경영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요소들이다. 지금과 같이 사업의 불확실성 증가 및 사업환경의 급변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기업들의 전략적 대안은 따로 있었다. 바로 기업 내 비핵심 분야의 업무들을 전문적 능력이 뛰어난 외부 BPS /BPO업체에 의존해 왔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고객 기업의 이러한 전략에 대응하여 앞으로 BPS/BPO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은 고객 기업에게 뛰어난 가치 제공뿐만 아니라 품질에도 좀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을 잃을 수도 있는 시대가 도래하였기 때문에 고객들의 지속적인 만족 유지는 기업이 갖추어야 할 필수 요소가 되었다. 오늘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졌듯이, 기업도 다양한 BPS/BPO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그렇다면 BPS/BPO 제공 기업은 고객 기업에게 여전히 가치 높은 서비스임을 어떻게 입증할 것인가? 간단히 말해 고객 기업들은 특정 과업수행을 위한 댓가를 지불하고 BPS/BPO기업은 그 과업을 완수한다. 경쟁이 치열한 곳일수록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BPS/BPO 서비스가 존재해 온 가장 큰 배경이다. (...중략...)
|
|||
https://blog.naver.com/trustsp/222156113266 |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
▲ 윗글 | Tsp's Story [9편] - 기업은 왜 실패하는가? | ||
▼ 아랫글 | Tsp's Story [7편] - BPS 산업의 발전배경과 기업의 효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