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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P's Magazine] 최초에서 최고를 향해가는 여정

  • 5712
  • 2016-09-23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전문적인 세탁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를 생각해 보면, 크린토피아의 세탁전문 서비스는 앞으로도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관련 내용을 조금만 검색해 보면, 의류 손상이나 사후 처리 미흡으로 인한 고객불만이 넘쳐나고 있다는 점도 사실입니다. 아마도 손상된 세탁물에 대해 민감해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형식적이고, 업무적으로 처리한 일선 직원이나 담당자들의 미숙한 고객 응대에서 비롯된 불만이 상당부분 누적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나라 최초로 해당분야의 사업기회를 발견하고 확고한 비즈니스 영역으로 성장시켜 확실한 사업기회를 창출해 낸 크린토피아가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좀 더 확실한 서비스 교육과 세분화 된 고객응대 매뉴얼의 구축 등의 노력을 통해 이러한 고객불만을 획기적으로 줄여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더불어 작은 손상에도 크게 마음 상해하는 고객들에게 솔직하고 진실되게 다가갈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고객 응대 방식의 확보가 시급해 보입니다. 그래야 최초로 시작한 선두주자로서,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세탁전문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 최고를 향해 가는 길은 멀고도 험하군요. 언제나 최고를 지향하는 우리 중소기업들을 응원합니다!


※ TSP’s Magazine E-book
[No.455] 최초에서 최고를 향해가는 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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