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행동을 이끄는 고객의 신념과 태도

  • 5758
  • 2015-07-03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것은 자신의 생각을 바꾸는 일이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타인의 생각을 바꾸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다른 사람의 생각을 바꾸도록 하는 일이 어렵다는 뜻이겠지요. 마찬가지로 한 번 형성된 고객의 신념과 태도를 바꾸는 것 또한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쟁사는 이를 바꾸는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연구해서 자사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호의적인 신념과 태도를 바꾸려고 시도합니다. 여기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요? 자사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호의적인 신념과 태도의 강화, 그리고 타사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념과 태도의 변화, 참 하기도 어렵고, 안 할 수도 없는 과제인 것 같습니다.



※ TSP’s Magazine E-book
[NO.423] 행동을 이끄는 고객의 신념과 태도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